서울앵무새|무료주차, 키즈존, 댕댕이 동반 가능한 제주 서귀포 대형 디저트 카페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10월 2박 3일 제주여행 둘째 날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제주 서귀포에 자리한 카페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축제에 다녀왔다. 제주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행사 이용요금 입장료 성인 4,000원 초등학생고등학생 3,000원 마노르블랑은 하얀 저택이라는 뜻의 영어와 프랑스어의 조합으로 제주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제주 실내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방법
제가 찾아본 결과 입장료할인에 대한 큰 혜택은 없습니다. 먼저 예약안내입니다. 예약은 약 3프로의 할인률을 보이고 있어서 패스 크게 이득이 없습니다. 예약 성인 9,700원 그냥 현장에서 편하게 결제하는게 더 났겠다. 나 다음에서 쇼핑탭에서 검색해 당시에 가장 싼 걸 사가시는게 젤 좋은방법입니다. 역시 낚시성이 있지만 5,600원에서 성인으로 클릭해서 변경하시면 9250원으로 약 8정도 할인됩니다.
여미지식물원 입장료는 크게 할인되는곳이 아닙니다. ㅠ.ㅠ 아쉽게도. 그래도 가족이 여려명이면 5천원 정도는 아낄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관림시간은 0900 1800 군경할인 청소년 요금적용입니다.
세 번째로 돌아본 선인장 정원은 작은 선인장부터 큰 선인장까지, 그리고 둥근 모양의 선인장부터 기묘한 형태를 가진 선인장까지 각각의 선인장이 갖고 있는 독특한 특징과 매력을 볼 수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한, 선인장이 꽃을 피운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그 꽃들의 색깔과 모양, 그리고 냄새는 그야말로 아름답습다. 특히, 선인장의 꽃은 한 해에 단 며칠밖에 피지 않는다고 하니 더욱 소중할 수밖에. 선인장정원을 거닐다.
꽃의 정원은 사계절 내내 여러가지 종류의 꽃들이 풍성하게 피어나며, 각기 다른 색상과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자연이 우리에게 선물은 가장 화려하고 예쁜 팔레트와도 같다. 밝은 빛깔의 꽃들, 은은한 빛깔의 꽃들, 그리고 그 중간에 놓인 식물들이 모두 알맞게 어우러져 고유한 그림을 완성하는 듯했다. 꽃의 정원은 감성적인 향기와 아름다움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선사하며, 함께 진행하여 귀여운 꽃들의 생명력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여미지 식물원
여미지 식물원은 동양 최대규모이고 옥외와 온실 식물원을 함께 있으며 소나기가 오는 날 방문하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세계 희귀한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고 온실 중앙에는 38m 높이의 전망탑 있어 여기에서 바라보시면 한라산은 물론이고 가파도, 마라도까지 볼 수 있어 꼭 전망탑은 들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에 오게 되면 꼭 한 번은 가본다는 여미지 식물원은 예쁜 땅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영업 09.00 18.00 입장 요금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 빛의 벙커
제주 빛의 벙커는 비가 오나 맑은 날이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장소입니다. 국가기관 통신시설이던 벙커를 개조하여 유명 작품과 음악을 몸소 느낄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입니다. 900평의 대형 공간의 벽면과 바닥에 미디어아트가 상영되어 신비감이 흐르고 바닥에 앉거나 내부를 걸어 다니면서 작품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카메라만 들면 모든 게 다. 포토존이니 인생 사진을 찍기 좋고 아이랑 함께 방문하기 더욱 좋은 곳입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168번 길 8917A동 영업 10.00 18.20 입장마감 17.30 입장 요금표 제주 여행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소 알아봤는데요 소개한 3군데는 가족단위 특히 어린 자녀가 다니기 좋은 장소로 선정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 실내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제가 찾아본 결과 입장료할인에 대한 큰 혜택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미지 식물원
여미지 식물원은 동양 최대규모이고 옥외와 온실 식물원을 함께 있으며 소나기가 오는 날 방문하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제주 빛의 벙커
제주 빛의 벙커는 비가 오나 맑은 날이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장소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